스마트바이, 씰리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직구보다 저렴한 `쿨 써머 특가 이벤트` 진행
이번 초여름은 벌써부터 전국적으로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돌면서 무더운 날씨를 보이고 있다. 기상청이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2018년 6월 1일부터 10일까지 서울 및 경기권의 평균 기온은 23도로 지난 2017년 대비 2.0도 가량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또한 평균 최고 기온도 28.7도로 역시 전년 대비 2.7도 가량 상승했다.

이렇듯 무더위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가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 유명 수입매트리스들에 직구보다 저렴한 `쿨 써머 특가 이벤트`를 적용한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여름 기간 이전에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로 다가오고있다.

스마트바이는 그 동안 통기성과 흡습성, 기능성을 두루 갖춘 친환경 소재의 다양한 유명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며 실 구매자들에게 매우 긍정적 반응을 얻어 온 브랜드다. 이번 쿨 써머 특가 이벤트 현장에서는 이러한 제품들을 최대 70%의 할인 금액대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

해당 브랜드가 제공하는 품목들은 모두 미국 현지의 CertiPUR-US 및 OEKO-TEX 등 까다로운 절차의 친환경 인증 과정을 통과한 매트리스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해당 제품들의 신속한 배송대행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제품들을 매트리스 전문가의 1:1 컨설팅을 통해 두루 체험해 보고 비교해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는 고기능성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및 스턴스앤포스터, 채텀앤웰스, 슬립핏, 드림헤븐이 있다. 여기에 `썰타 벨라지오 벨리시모 펌` 및 `썰타 벨라지오 돌체 쏜노 플러쉬 슈퍼필로우탑`, `썰타 벨라지오 그란데차 럭셔리펌 슈퍼필로우탑` 등의 썰타 벨라지오 호텔 독점 브랜드까지 특가 금액대로 만나볼 수 있다.

스마트바이가 실시하는 `직구보다 저렴한 쿨 써머 특가 이벤트` 행사는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대전점, 안양점, 일산점까지 총 6개의 전시장에서 일괄 적용된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거주지에서 가까운 각 지점에 방문해 미국 현지 판매 가격보다 저렴한 수준의 할인가로 제품들을 구입하면 된다.

한편 이벤트를 실시하는 수입매트리스 병행수입 브랜드 스마트바이는 씰리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며 호평을 얻고 있는 중이다. 무엇보다 가격과 브랜드를 배제하고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제안하는 스마트바이만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적용하며 구매고객들의 가성비 있는 선택을 돕고, 사용 상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여기에 관세청을 통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한 뒤 연중무휴 배송대행을 실시함으로써 서비스의 측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체 수면 연구진들을 구성해 취침 자세와 습관, 생활 환경을 과학적으로 분석, 국내 고객들에게 해당내용을 꾸준히 공유함으로서 수면환경 향상에 꾸준한 관심과 노력을 쏟고 있는 중이다.

스마트바이의 쿨 써머 특가 이벤트 내용 및 행사를 통해 할인 구매를 진행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품목 정보는 스마트바이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6개 지점에 방문해서 확인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