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탑텐(TOPTEN10)이 ‘무신사’ 효과에 힘입어 롱패딩 프로모션 매출이 순항 중이라고 합니다. 탑텐은 입점을 기념하여 지난해 평창올림픽 굿즈로 이슈가 되었던 ‘평창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2018년 겨울 신상품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을 5만 원 할인된 가격 149,000원으로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했었습니다. 무신사 스토어 판매랭킹에서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가 모두 상위에 랭크되면서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다고 하네요. 탑텐 마케팅 관계자는 “평창 롱패딩의 제조사답게 우수한 가성비와 아웃도어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퀄리티로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준비하기 좋은 기회이다”라고 전했다네요. 탑텐의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은 온라인(무신사, 탑텐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15일(금)부터 7월31일까지 전국 탑텐 매장에서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반스가 가장 진보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프랜차이즈 모델 ‘울트라레인지(UltraRange)’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울트라레인지’는 세계 오지의 서핑 스팟을 찾기 위해 모험을 마다하지 않는 반스 프로 서퍼 ‘팻 구다스카스(Pat Gudauskas)’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기존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해 브랜드가 가지고 있던 고유한 아이덴티티는 잃지 않으면서 새로운 기술을 접목하는 데 집중했으며, 이를 통해 지형과 환경의 경계를 허물고 한계 없는 창조적인 모험 정신을 지지한다네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뉴발란스(NEW BALANCE)가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 루프탑 풀파티’를 12일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페스타 루프탑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합니다. 이번 GNO 루프탑 풀파티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시원한 수영장에서 즐기는 특별한 피트니스 파티를 콘셉트로 구성했다고 합니다.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총 50명이 참석했으며, ‘액티브 서머’ 라인의 대표 아이템인 워터백 크롭탑과 워터 레깅스가 제공됐다고 하는데요. 이날 행사는 EDM 요가 클래스, 풀파티 순으로 진행됐다고 합니다. 빠른 비트의 역동적인 음악과 함께 하는 EDM 요가를 통해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 클래스 후에는 바로 물 속으로 뛰어들어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했다고 합니다. 제공된 워터백 크롭탑, 워터 레깅스는 운동뿐만 아니라 물놀이에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우수한 기능성을 보여줘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