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마루TV | `지금이 좋아` 밴드마루 5집 앨범 발매
밴드마루TV | `지금이 좋아` 밴드마루 5집 앨범 발매
지난 8일, 티비텐플러스 뮤지션 크리에이터 밴드마루가 5집 앨범 `지금이 좋아`를 발매했다. 1998년 데뷔한 밴드마루의 20주년 기념 음반인 이번 앨범은 불투명한 미래와 지나온 과거 사이에서 멤버 각자가 생각하는 `지금`이란 시간을 되새기자는 의미를 담았다. 단출한 악기들로 구성한 절제된 편곡은 록 밴드에서 나오는 절절함이나 과격함보다는 가볍고 리드미컬한 것이 특징.

타이틀곡 `사랑, 사랑이라면`은 사랑하는 이와 결혼해 가정을 이루는 과정의 소중한 순간을 그렸는데, 그동안 밴드마루가 시도하지 않았던 피아노· 현악 연주로 채웠다. 뮤직비디오는 반려견, 반려묘 스토리로 재편해 애견인들과 함께 제작했다. 이외에도 신나는 복고 스타일 곡인 `오늘 밤엔 말해줘요`, 서던록 스타일의 곡 `지금이 좋아` 등의 갖가지 색깔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네 명의 멤버가 앨범 전체 프로듀싱, 뮤직비디오 작업에 더해 스튜디오 공사까지 직접 맡았다. 올해는 스튜디오에서 매월 첫째 금요일 정기적으로 티켓 발매 없이 포틀럭 파티 `밴드마루와 친구들`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 <밴드마루TV> 라이브 방송과 VOD 콘텐츠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밴드마루TV | `지금이 좋아` 밴드마루 5집 앨범 발매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