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할인매장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더슬립, 씰리-템퍼매트리스 포함 모든 퀸매트리스-저상형침대 전 매장 특가
최근 들어 편안한 취침시간을 가진 뒤 기상하더라도 몸이 뻐근하거나 더 피로한 증상을 느끼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다. 더욱이 자는 동안 회복돼야 할 신체 컨디션이 도리어 더 나빠지는 경우도 왕왕 발생하곤 한다. 이에 많은 수면 클리닉 전문의들은 잠을 푹 자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인 `매트리스`에 신경 써야 `숙면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편안한 수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씰리템퍼매트리스 포함 모든 퀸매트리스-저상형침대 전 매장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곳은 시즌마다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행사 등을 다채롭게 기획 및 실시하면서 인지도를 높여온 전문 기업이다.

전 매장 특가를 실시하는 더슬립은 이제 막 초여름 시즌이 지나면서 잠자리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가 실시되는 기간 동안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의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들은 물론 가족 단위로 사용하는 패밀리침대, 퀸매트리스와 저상형침대 제품들을 모두 할인한다.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이외에 할인이 적용되는 브랜드는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킹스다운, 템퍼페딕, 매그니플렉스, 헤밍웨이, 씰리 크라운쥬얼, 그리고 옵티멈 등의 인기 라인업이 존재한다. 각 라인업별로 퀸매트리스 사이즈 제품까지 전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에 대해 더슬립 측 관계자는 "급작스레 더워지는 날씨와 갖가지 외부 요인 등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이 상당수 나타나고 있다. 자사는 이러한 현상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 여러 가지 브랜드를 전 매장에서 할인한다. 제품 구매자들에게는 맞춤형 실속 사은품까지 주어지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 드린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템퍼 매트리스 및 씰리 매트리스 전문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유명 매트리스 10대 브랜드를 전시장에서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이 곳은 대구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의 전시장에서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는 중이다.

더슬립이 실시하는 씰리템퍼매트리스 포함 모든 퀸매트리스-저상형침대 전 매장 특가는 각 전시장에서 일괄적으로 실시되며, 선거일인 6월 13일 정상적으로 영업한다. 행사와 영업시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