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테이 힐링파크서 ‘한 여름밤 숲속 콘서트 with 이루마’ 진행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한 여름밤 숲속 콘서트 with 이루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외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인 이루마의 `한 여름밤 숲속 콘서트 with 이루마’ 는 오는 7월 21일에 가평 더 스테이 힐링파크에서 진행된다.

이번 ‘한 여름밤 숲속 콘서트 with 이루마’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감성, 클래식을 기반으로 감성을 울리는 공연으로 진행,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음악으로 어우러져 한 여름밤 숲속 안에서 감성적인 힐링 선물을 선사한다.

이루마는 최근 백지영, 에일리, 김보경 등 다양한 뮤지션의 곡 작업에도 참여하며 작곡가로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6년 뉴욕 카네기홀 대극장 전석 매진을 시작으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2년 연속 전석 매진, 러시아 투어콘서트 전석 매진 등을 기록하며 세계무대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그가 이번 더스테이 힐링파크를 찾아 한 여름 밤에 숲속에서 선사하는 콘서트를 통해 감미롭고 따뜻한 멜로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한 여름밤 숲속 콘서트 with 이루마’ 에서는 편안한 휴식과 함께 컬처 얼라이브 프로젝트 블루스테이지의 일환으로 여유 있는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