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어바웃미(ABOUT ME)’가 6월 9일(토) 11시 4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의 라이프스타일링 프로그램인 ‘최현우의 초이스’에서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는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ESB 밴드를 적용해 귀에 걸 필요 없이 턱에 붙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프팅 마스크로, 콜라겐 펩타이드, PGLA, 트라이라겐 성분 등을 마스크에 담았으며,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본구성으로는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9박스(1박스 4매입) 및 낱장 4매에 무료체험용으로 1매를 추가했으며, 최근 선보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젤스킨과 에멀전을 포함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1박스와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캡슐 세럼 1개를 증정한다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16브랜드가 글로벌 메가 뷰티 트렌드로 떠오른 MLBB (My Lips But Better)를 브랜드만의 컬러로 재해석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16 발광펜’ 신규 4종을 미미박스를 통해 선론칭한다고 합니다. 16 발광펜은 브랜드 아이코닉 제품인 ‘16 핑거펜’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인 퀵 앤 이지(QUICK & EASY) 틴트펜이라고 합니다. 고발색, 고채도의 컬러 피그먼트를 함유해 기존 립틴트와 달리 높은 밀착력과 우수한 발색력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브랜드가 고안해낸 유니크한 용기와 꽃봉오리 퍼프가 돋보이며, 누구나 손쉽게 스머지 립부터 풀립까지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네요. 새롭게 출시된 4종은 국내외 핫 트렌드로 자리 잡은 ‘MLBB(My Lips But Better)’를 16브랜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네요. 빛바랜 장미 컬러의 ‘발광로즈’, 도도한 시크미를 뽐낼 수 있는 ‘발광브라운’,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주는 ‘발광코랄’, 어디서나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는 ‘발광블러드’처럼 매일 사용하기 좋은 색상으로 구성돼 컬러 스펙트럼이 넓어졌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16브랜드는 16 발광펜 신규 컬러 4종의 미미박스 선론칭을 기념해 오는 6월 15일(금)까지 단독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비브라스가 마스크팩 한 장으로 청정 멀티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는 비브라스만의 BLACK TEARAPY 공법으로 홍차를 3중 발효하여 효능을 극대화해 항산화·안티에이징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특허 성분 ‘보타니슈티컬 플러스-10’의 1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는 영롱한 분홍빛의 로즈골드를 시트에 구현해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함과 동시에 마스크 안쪽으로는 피부의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 청정·정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 시트로 만들어져, 유니크한 디자인 요소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프리미엄 로즈 마스크는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해 높아진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효과가 뛰어나 여름철에 사용하기 더욱 좋은 제품이라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