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뷰티쇼게스트로 출연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연이은 홈쇼핑 완판
동안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 MC겸 개그맨 박수홍이 출연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롯데홈쇼핑 방송이 연이어 완판을 기록해 화제다.

박수홍은 지난 6일 방영된 롯데홈쇼핑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 특집방송에 뷰티쇼게스트로 나섰다. 이에 박수홍은 실제 이데베논 앰플을 체험한 소감을 구체적으로 전했다.

박수홍은 “주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다. 어머니와 이모 분들이 너무나 좋아하신다”며 “흡수력이 좋고 전반적인 피부 개선효과를 볼 수 있어 피부 관리에 서투른 남성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이러한 ‘이데베논 시그니쳐 앰플’은 기존 이데베논 앰플의 이데베논 함량을 12,000ppm(1제기준)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펩타이드 2종 등 유효특허성분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이데베논 앰플’의 성공으로 유사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지만, 울트라브이 고유의 특허 기술력을 따라잡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입장이다.

1초당 14병꼴로 판매되는 이데베논 앰플은 론칭 후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 `300만병 판매 돌파`를 달성했고,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에 `결광앰플`로 입점한데 이어 전 세계로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본 방송 역시 ‘300억 돌파특집’으로 구성되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한편, 이데베논(Idebenone) 성분 코스메틱의 원조, 울트라브이(Ultra V)는 2018년 모델로 MC겸 개그맨 ‘박수홍’과 걸그룹 ‘워너비(WANNA.B)’를 전격 발탁했다. 울트라브이는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등 유통망과 구매계층이 넓어짐에 따라 다양한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박수홍’과 ‘걸그룹 워너비’를 동시에 발탁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