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8년 3회 전기기사 실기시험 대비 초단기 끝장반 론칭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3회 전기기사 실기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초단기 끝장반`을 론칭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 초단기 합격반은 하루 4시간이면 누구나 합격할 수 있는 30일 합격 완성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전기기사 실기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 및 재도전을 하는 수험생 모두 철저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핵심 이론을 총 정리할 수 있는 기본이론과 실전 응용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문제풀이로 구성되었다. 53%의 절감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합리적인 수강료 16만원에 수강할 수 있으며, 교재는 별도 구매다.

수강 기간은 2018년 제3회 실기 시험일인 10월 19일까지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수강과목은 전기(산업)기사는 감리, 기사단답, 내선규정, 변압기, 수변전설비, 시퀀스, 심벌, 예비전원설비, 조명설계, Table-Spec 등 실기 전 과목이며, 전기공사(산업)기사는 견적, 내선규정, 변압기, 수변전설비, 시퀀스, 심벌, 예비전원설비, 조명설계, 공사단답 등 전 과목에 해당된다.

한편 에듀윌은 전기기사 직영학원을 서울 노량진 인근 대방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대방학원은 서울 1호선 대방역 2번출구 50m 내외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