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흙침대 라돈검사 및 방사능검사결과 안전
최근 방사능 물질이자 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폐암 발암물질 1급 라돈침대 사용으로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다.

이 가운데 돌·흙침대 업체들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중 천연생황토 천연석 고품격 원목가구 동양침대는 라돈 측정결과 실내 환경에서 1.3 pCI/L가 평균적으로 측정되며 라돈의 인체피해 기준치는 4pCI/L 로 동양흙침대 제품은 0.50~ 1.00 사이는 평균치이므로 걱정 않고 사용 가능하다.

동양흙침대에서 취급하는 생황토구들장의 경우 한국원자력연구원 방사성시험성적서에 감마핵종 RA-266, TH-232, K-40의 검사결과 신뢰수준 약 95%의 높은 수준으로 높은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시험방법 HASL-300 Ga-01-R:1997 으로 정확한 시험결과이므로 안심하고 동양흙침대 제품을 사용해도 좋다.

동양흙침대 황토의 원적외선과 실리카(이산화규소)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에 의해 노폐물, 노폐가스 제거 효과뿐만 뛰어난 방습·방균 효과로 노폐물 정화작용과 원적외선을 증폭과 항균작용을 시켜준다.

아울러 동양침대의 전제품은 전자파 저감 설계 기술로 전자파시험인증센터의 EMF인증을 받아 전자파로부터의 안정성을 평가받아 안전·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친환경인증·제조허가 및 전자파관련 모든 수치는 동양 흙침대 홈페이지에서 인증번호 및 인증서 열람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