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중심 성동구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금호동 쌍용 라비체`
서울 성동구 금호동4가 1458번지 일원에 합리적인 공급가의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쌍용건설이 시공 예정인 `금호동 쌍용 라비체`가 그 주인공으로 사업 대상지는 금호역 2번출구와 직접 이어질 예정으로 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예정인 총 682세대의 공급가는 일반분양 대비 10~20% 저렴하게 책정됐으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기 때문에 청약요건을 갖추지 못한 실수요자들도 신청이 가능하다.

전용면적 별 구성은 ▲45㎡ 194세대 ▲59㎡ 216세대 ▲74㎡ 136세대 ▲84㎡ 136세대로 전 세대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됐으며, 지하에는 법정 주차대수의 117%에 달하는 777대의 주차장이 마련될 계획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성동구 금호동은 한강을 사이에 두고 강남과 마주하고 있으며, 편리한 교통 및 생활 편의시설과 한강전망 등 우수한 거주 환경을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강변북로, 동호대교, 올림픽대로 등 주변 교통망도 우수해 서울 전 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동호대교만 건너면 압구정에서 CGV,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대형 쇼핑문화시설 등 강남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생활인프라도 잘 형성되어 있다. 금호4가동 주민센터와 성동구보건소 금호분소, 성동구민 종합체육센터가 가까이 있고,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및 이마트와 금남시장 이용이 편리하다.

교육환경도 훌륭하다. 금옥초, 옥수초, 동호초등학교와 옥정중, 광희중, 행당중학교가 있다. 금호고와 서울방송고 및 장충고, 덕수고, 성수고 등으로 진학이 가능하며, 유수의 대학교가 인접해 있다.

또한 인근에 응봉공원과 달맞이봉공원이 있으며, 남산과 매봉산, 중랑천과 한강이 도보 15분 거리며, 서울숲 등 주변에 풍부한 녹지가 형성되어 있다.

금호동 쌍용 라비체는 우수한 교육환경과 주변공원 및 남산으로 이어지는 풍부한 녹지, 금호역과 강변북로 등 강남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교통환경 등이 특징이다.

홍보관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 656-446번지에 있으며, 방문 전 사전예약을 하면 조합원 가입자격 안내 및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