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적 라이브 논란` 요베비, 해명이 논란 부추긴다
자신의 모교에 무단 침입해 선정적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아프리카 BJ 요베비가 의미 심장글을 게재했다.

요베비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를 믿어주세요"라는 글귀의 책의 한 페이지를 찍어 게재했다.

책에는 `부족한 나라고 해도 내가 나를 사랑해주세요. 이 세상 살면서 이렇게 열심히 분투하는 내가 때때로 가엽지 않은가요? 내 가슴을 쓰다듬으면서 사랑한다고 스스로 말해주세요. 오늘 밤은 그냥 푹, 쉬세요`라는 구절이 담겨 있는데 유독 몇몇 단어에 보라색 형광펜으로 표기하며 그의 심경을 대변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겼다.

앞서 요베비는 자신의 모교인 경기 안산 모 중학교에 무작정 들어가 라이브를 진행, 남학생들에게 둘러싸인 채 입고 있던 흰색 티셔츠를 벗어 던지는 등 충격적인 행동으로 뭇매를 맞았다.

해당 학교는 경찰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이 요베비를 건조물침입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이날 요베비는 "걱정하지 말라. 오랜만에 추억 돋아 진짜 좋았다. 학생들이 그렇게 많이 몰려올 줄 몰랐다. 쉬는 시간 이어서 정신없었다. 불편하게 보신 분들이 있다면 죄송하다. 꼭 잘못된 점은 고치겠다. 앞으로 미리 준비하고 사전허락받고 더 열심히 하겠다. 진심으로 죄송하다. 더 성장하는 과정이라 생각이 든다. 더 잘하겠다"라며 1차 사과문을 올렸다.

이어 "저희 삼촌이 국회의원 비서관도 했고, 전 경찰대학장 모셔온 000당 사무국장이시다. 잘 해결됐으니 혹시나해서 말씀드린다. 걱정마라"고 글을 남겼다 누리꾼들의 비난을 샀다.

이에 "그 당과 저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음을 말씀드린다"라며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하다"라고 거듭 사과했지만 논란은 가열됐다.

/ 사진 요베비 SNS

윤연호기자 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