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체형과 수면습관 고려해 선택해야
한 시장조사 전문기관에 따르면 신혼부부의 46.7%는 집안에서도 `침실`을 가장 중요한 공간으로 생각한다고 답했다. 그만큼 혼수를 준비할 때도 침대 매트리스 선택에 심혈을 기울이는 신혼부부들이 많다.

매트리스를 고를 때는 두 사람의 체형과 수면습관을 고려해야 한다. 또한 라텍스, 메모리폼, 스프링 등 매트리스의 소재도 중요한 선택 요건이다. 이에 따라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비교하고 고를 수 있는 창고형 할인 매장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해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30여 종의 수입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는 `오렌지매트리스`도 대표적인 창고형 할인 매장이다. 수원동탄가구단지와 천안아산가구단지, 하남본점 등 3곳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시중가보다 30~50% 저렴한 가격으로 침대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으며, 100~250평이나 되는 매장 내에서 직접 매트리스 위에 누워본 뒤 다양한 제품을 비교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직수입과 고객직거래 판매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로드샵이 아닌 창고형 매장으로서 운영비용을 절감한 덕분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수상 기념으로 전 제품 30%~73% 할인행사를 진행, 경제적으로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라돈매트리스가 소비자 불안감을 가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오렌지 매트리스는 템퍼매트리스ㆍ씰리매트리스 등 전 제품에 대해 라돈 측정을 실시했으며, 안전기준 허용치에 크게 미달하는 수준의 라돈이 검출돼 안전성을 입증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서울, 수도권 등 인근 지역으로 침대 매트리스를 무료로 배송하며, 정규직 전문 배송직원이 친절 서비스와 책임 배송을 진행한다. 기존 매트리스도 직원이 직접 옮겨주기 때문에 교체하기 편리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