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코스글로벌 & 한국SNS기자연합단 MOU체결
지난 5월 28일 ‘비코스 글로벌’ 은 ‘한국SNS기자연합단’ 측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4차 산업 혁명을 위한 업무협약으로 진행되었다.

비코스글로벌 서보현 대표와 한국SNS기자연합회 정길종 사업단장 및 다수 경영진과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4차 산업혁명 관련 사업에 대한 미래 가치를 확인하고 상호 교류를 통한 네트워크 기반 구축 등 지속적인 발전 방향을 함께 모색해 나가기로 MOU체결이 진행되었다.

비코스글로벌은 해외 및 국내에서 기업 보안 프로그램, IT프로그램, 코인 보안솔루션 개발, 서울 및 뉴욕 세미나를 진행해오고 있다. 최근 나르도 및 인지도 높은 기업들과의 MOU체결, 슈퍼카 전시장으로 잘 알려진 광교 쇼룸 오픈, ADM엔터테인먼트 측과의 영화 공동제작 발표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국SNS기자연합단(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1994년 대구매일신문의 김재범, 한국기자협회 사무장을 지낸 송학엽 등 한국기자협회 창립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만든 언론단체이며 20년 이상 된 인지도 높은 연합회이다.

다양한 영역에서의 세미나, 간담회 등 행사와 시상식을 진행 및 주관도 하며 뉴스전문 포털사이트 ‘Peopor’ 을 개국 및 운영 중에 있으며 한국언론대상 및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행사도 진행하는 곳이다.

비코스글로벌 관계자는 “한국SNS기자연합단 측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측은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밝혔으며 추가적으로 미래지향형 커뮤니티 시스템 도입도 검토 중이고 상호 경제협력 및 윈윈 할 수 있는 경영전략으로 꾸준한 활동을 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