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V ‘네 멋대로(Get It)’, 해외 아이튠즈 싱글 차트 장악…총 26개국 상위권


그룹 프리스틴이 첫 선보이는 유닛 프리스틴 V가 해외에서 남다른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8일 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를 발매한 프리스틴 V는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로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 발돋움 하고 있다.

발매와 동시에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스틴 V의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해외 아이튠즈 싱글 차트에서 총 26개국의 TOP10 안에 안착하며 높은 성과를 거두는 등 프리스틴이 선보이는 첫 유닛으로서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특히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폴란드, 싱가포르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영국, 호주, 벨기에, 브라질 등 총 8개국에서는 2위를 기록하는 등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이어 독일, 스웨덴, 네덜란드 등에서는 3위를 기록, 칠레, 캐나다, 말레이시아, 터키, 일본 등을 포함 총 26개국에서 TOP10 안에 진입하며 높아지는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해외에서 꾸준히 높은 성적을 거두는 등 좋은 성과를 얻고 있는 프리스틴 V의 새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브이)’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프리스틴이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의 곡으로 ‘프리스틴 V’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통해 솔직하고 당당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프리스틴 V는 발매 이후 음악 방송을 통해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빌런을 연상케 하는 완벽한 표정연기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 국내외를 아울러 폭발적인 호응을 얻는 등 인기몰이 중에 있다.

한편, 프리스틴 V는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3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