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교, ‘발라드 여신’서 ‘먹방 요정’된 사연 “먹을 때 제일 신나”


가수 미교가 리얼리티 콘텐츠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16일부터 미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REAL MIGYO’(리얼 미교)의 첫 에피소드인 ‘BUSKING TOUR’(버스킹 투어) 편을 시작으로 리얼리티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리얼리티 속 미교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진지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부산과 대구, 대전, 서울에서 진행된 버스킹을 위해 이동하는 차 안과 숙소에서 미교는 털털한 모습과 함께 팬들을 향한 애정, 진솔한 인터뷰 등 다양한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미교의 감칠맛 나는 먹방이 돋보이고 있다. 이동 중간 들린 휴게소와 각 지역의 맛집을 탐방하며 미교는 “버스킹 할 때도 즐거운데 먹을 때가 제일 신난다”며 쉴 새 없이 먹방을 진행, 버스킹을 가장한 먹방 투어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28일 공개된 ‘REAL MIGYO’ 5화에서 미교는 “버스킹 투어를 보러 와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나도 감사드린다. 미교는 오는 6월 새 앨범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BUSKING TOUR’편을 마무리했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미교는 팬들과의 소통을 놓치지 않기 위해 리얼리티로 한층 가까이 다가서고 있으며, 6월 16일 오후 5시 강남 잼투고에서 팬미팅도 진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