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컴백 첫 단체 티저 공개…소년미 넘치는 풋풋한 비주얼


남성 7인조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가 6월 7일 컴백을 앞두고 첫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28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온앤오프(ONF) 2nd Mini Album [You Complete Me] Coming Soon 2018.06.07 #온앤오프 #ONF #Comeback”라는 문구와 함께 첫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온앤오프 멤버들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블루톤 색상의 의상을 입고 파워풀한 에너지가 넘친다. 또 전체적으로 블루톤의 티저와 함께 멤버들의 청량한 매력과 소년미 넘치는 역대급 비주얼이 눈길 사로잡으며, 그동안 본 적 없는 핑크, 옐로우 톤으로 헤어스타일의 변신을 시도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티저 공개와 함께 ‘YOU COMPLETE ME`라는 컴백 앨범명을 공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멤버 7명이 마치 나만을 바라보고 있는 듯한 티저 속 구도와 시선이 눈길을 모으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앞서 온앤오프는 5월 초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현지 올 로케이션으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6월 7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또한 최근 유명 통신사 모델에 발탁. `무약정플랜` 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2000만 건을 돌파하며 파격적인 신예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You Complete Me’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