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X·8·플러스·6S·SE 등 혜택 강화…`아이폰 대란’
‘매일매일이 핫딜’ 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핫딜폰’ 은 ‘아이폰 대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폰6S 만 원, 아이폰SE 0원, 아이폰7 128GB(RE) 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X 구매 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애플 정품 에어팟을 추가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에어팟은 애플 스토어에서 품귀 현상이 지속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며, 시중에서 구매 시 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3분기에 출시 예정인 애플의 신형 아이폰 출시 전에 재고 소진 목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 말하면서 이 밖에도 핫딜폰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LG V30 30만 원대, LG G6 4만 원대, LG G7, 갤럭시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0원, 갤럭시S8 1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LG G7은 지난 5월 18일 출시 된 신규 스마트폰으로 출고가 기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갤럭시S9 플러스 256GB는 갤럭시S9보다 큰 용량 및 높은 출고가로 책정되었음에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