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 솔라가 `솔라감성` 네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마마무 솔라는 1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솔라감성` Part4 `행복을 주는 사람`의 앨범 커버 이미지를 깜짝 공개,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솔라감성`은 솔라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젝트 앨범으로 잊혀져 간 명곡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하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앞서 솔라는 `솔라감성`의 Part1 `바보처럼 살았군요`를 시작으로 `그리움만 쌓이네`, `꿈에` 등을 통해 자신만의 감성과 보컬 색깔을 표현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번 `솔라감성` Part4는 1989년 발표된 해바라기의 `행복을 주는 사람`으로 솔라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 더욱이 솔라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21일 신곡을 발표한다.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내놓는 곡마다 진솔하고 따뜻한 힐링을 선사하는 솔라의 솔로 프로젝트 `솔라감성`의 신곡이 이번엔 얼마나 깊은 울림을 안길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솔라는 오는 21일 `솔라감성` Part4 `행복을 주는 사람`을 발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정석 판사 이재용 부회장 구속, 이상호 발언 "왜 눈물이 날까? 경의를 표합니다" 깊은 공감
ㆍ[전문] 유아인, “골종양 나의 불행..병역기피 도구 아니다”
ㆍ`뇌물공여 혐의` 이재용 삼성 부회장 구속
ㆍ[속보] `뇌물공여 혐의`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결국 구속
ㆍ`골종양` 유아인, 병역의무 이행 노력…"빨리 갈걸 해봤자 후회해 뭐 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