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 최고의 팝 밴드이자 한국인이 사랑하는 ‘국민밴드’ 마룬 5(Maroon 5)가 15일 오전 0시 새 싱글 ‘콜드(Cold)’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지난 10월 발매돼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돈트 워너 노우(Don’t Wanna Know)’ 이후 선보이는 신곡으로, 지난 싱글에서 켄드릭 라마(Kendrick Lamar)와 호흡을 맞춘 데에 이어 이번엔 최근 힙합신의 히트메이커로 떠오른 래퍼 퓨처(Future)가 피처링에 참여해 록과 힙합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항상 큰 볼거리를 자랑해 왔던 마룬 5의 뮤직비디오 역시 이번 싱글 발매와 함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싱글 ‘Cold’의 뮤직비디오는 마룬 5의 히트곡인 ‘러브 섬바디(Love Somebody)’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던 실력파 뮤직비디오 감독 리치 리(Rich Lee)가 맡았다. 특히 마룬 5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된 동물 탈을 쓴 여성 모델의 티저 이미지는 ‘좋아요’ 6만 개 이상을 기록하며 마룬 5의 전매 특허인 섹시함과 유머가 어떻게 뮤직비디오에 녹아 들었을 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새 싱글 발매와 더불어 지난 10일(현지시간) 프런트 맨 애덤 리바인(Adam Levine)이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Hollywood Walk of Fame)에 입성하는 등 좋은 소식을 연이어 들려주고 있는 마룬 5는 2월 15일 미국 인기 TV 프로그램 ‘엘렌 쇼(The Ellen Show)’에 출연해 신곡 ‘Cold’ 첫 무대를 시작으로 싱글 홍보 활동과 남은 미국 투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팬티만 입고 편의점 가기`...불법 인터넷 개인방송 증가
ㆍ유퉁, `8번째 결혼` 비결은? "영혼의 사랑, 나이 안 보인다"
ㆍ[공식입장 전문] “팬 XXX에서 똥내 나” 소년24 화영 팀 방출+영구제명
ㆍ`인간극장` 김정연, 5년 의절한 母 밥상에 눈물 펑펑 "지금도 미안해"
ㆍ래퍼 나다, ‘힙합대부’ 커크김과 열애설…14살 나이차 극복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