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애플 전문관 오픈…"맥북·아이워치 할인 받자"
SK플래닛 11번가가 애플 공인 인증 리셀러가 직접 입점해 판매하는 '애플 전문관'을 열고 아이패드·맥북·애플워치 등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애플 전문관에서는 애플이 국내에 출시한 태블릿PC, 노트북, 스마트워치, 액세서리 등 아이폰을 제외한 전 제품을 판매한다.

고객들은 애플 전문관에서 OK캐시백 포인트 적립과 사용, 할인 쿠폰 사용, 무이자 할부, 애플케어 상시 15% 할인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11번가는 이번 전문관 개설을 통해 디지털 상품군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11번가는 고객 문의 시 전문 상담원이 정보를 제공하는 대화형 커머스 서비스 '디지털 컨시어지'에 애플 카테고리를 추가, 애플 공인 인증 리셀러 트레이닝 교육을 받은 상담원에게 제품 상담 및 상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종권 SK플래닛 11번가 디지털유닛장은 "애플측과의 견고한 협력으로 국내 오픈마켓에서는 유일하게 애플 공인 인증 리셀러 입점 전문관을 오픈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 플랫폼을 구축과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애플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오전 10시 에어팟, 애플워치, 맥북 프로 등의 상품을 최대 11%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와 에어팟 등 경품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