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이 1월 1일 뮤지컬 쇼트 필름 개봉을 앞둔 가운데 이찬혁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6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악동뮤지션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 이찬혁 캐릭터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날 오전 이수현 포스터가 공개된 데 이어 이찬혁의 모습이 공개돼, 이번 뮤지컬 쇼트 필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진 상황이다. 이찬혁은 겨울 감성이 물씬 풍기는 비주얼과 진지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내가 ‘쇼미더머니’ 나가면 어쩔건데”라는 의문의 대사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캐릭터 포스터의 사진과 문구는 뮤지컬 쇼트 필름의 내용을 유추해볼 수 있는 단서로 악동뮤지션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오는 28일 `사춘기 극장`을 통해 20분 분량의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 사이’를 최초 시사하며 2017년 1월 1일 오후 1시에 네이버 VLIVE를 통해 공개한다. 이어 1월 3일 자정 0시, ‘사춘기(상)’ 앨범에 이어 악동뮤지션의 사춘기 모든 감정을 느낄 수 있는 풀앨범 ‘사춘기(하)’를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자로 “이제 제 차례”, 세월호 다큐 세월X 공개 임박 “진실의 흔적 보일 것”
ㆍ[전문] 자로 ‘세월X’ 풀영상 공개 “진상규명 진짜 시작..판단은 여러분의 몫”
ㆍ자로 `세월 X`, 軍 세월호 잠수함 충돌설 부인 재반박
ㆍ김진태 "추미애·나경원, 세월호 때 화장 몇번 고쳤나"
ㆍ자로, 세월호 다큐 `세월X` 공개 중단·재업로드 결정… "너무 속상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