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의 전설’ 사라진 전지현의 행방이 포착됐다. 전지현은 이민호가 사준 물건이 담긴 쇼핑백을 한 가득 들고 백화점을 방문해 역쇼핑을 하는가 하면, 수심 가득한 표정으로 홀로 그네에 앉아 있어 무슨 상황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 이민호의 시선에서 사라진 전지현이 옷을 모두 환불하려고 하는 이유는 무엇일지, 이민호와 재회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기는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펼쳐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21일 11회 방송을 앞두고 사라진 심청(전지현 분)의 행방이 담긴 강력 스포일러컷을 공개했다. 지난 10회에서 청은 허준재(이민호 분)가 사기꾼이라는 그의 가장 큰 비밀을 알게 됐고, 준재는 청의 속마음을 읽으며 인어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됐다. 그리고 준재가 혼란에 빠져있을 사이, 청이 집 안에서 사라진 것. 그런 가운데, 사라진 청의 행방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청은 준재가 사준 물건들이 담긴 쇼핑백을 한 가득 들고 백화점을 찾았고, 이를 모두 환불하려는 듯 굳은 의지가 담긴 표정으로 쇼핑백을 모두 올려놓은 것. 또한 청은 그네에 앉아 수심이 가득한 표정으로 한 곳을 응시하는 등 준재의 집에 들어갈 생각은 않은 채 홀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청의 이러한 모습은 ‘준청커플’ 앞에 닥친 또 다른 시련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쫄깃하게 하고 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꽃길을 걸을 일만 남았던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비밀을 확인한 채 또 다시 멀어질 위기에 처했기 때문. 특히 청은 자신과 다름을 알게 된 준재가 자신을 떠날까 늘 걱정해온 상태이기에 두 사람의 재회가 언제쯤 이루어 질지가 최고의 화두가 되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심청이 역쇼핑을 한 이유가 무엇인지 오늘 방송될 11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라며 “이 또한 허준재와 관련된 것일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푸른 바다의 전설’은 21일 밤 10시 11회가 방송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00분 토론’ 위기의 보수진영 진단, 이인제 김문수 서경석 조해진 출연
ㆍ리처드 막스, 대한항공 기내난동 질타 "승무원 누구도 통제 못해"
ㆍ뉴욕증시, 다우·나스닥 `사상 최고`… 다우 2만 돌파 `초읽기`
ㆍ반기문 "이 한 몸 불사르겠다"… 대권 의지 표명
ㆍ김보성 수술 포기, 팔 부러질 위기서 정신력으로 버텨… 콘도 테츠오 "대단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