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천재 듀오 길구봉구의 신곡 ‘왜 이리’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신곡 ‘왜 이리’ 40초 티저 영상은 흘러 나오던 노래에서 MR이 제거 된 후 길구봉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만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아무것도 모르는 나에게 사랑을 알려준 그대이기에’, ‘고마워요 다시 날 안아준 너’ 등 애절한 가사와 길구봉구의 목소리 만으로도 감동과 전율을 선사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길구봉구는 12일 0시 신곡 ‘왜 이리’ 음원 발매에 앞서 전날인 11일 오후 5시 뮤직웍스 포스트 이벤트에 당첨된 팬을 초청하여 ‘왜 이리’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곡 ‘왜 이리’는 90년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날로그 느낌의 R&B 스타일을 요즘 분위기와 접목시켜 만든 곡이다. 또 사랑하는 연인에게 들려주는 아름다운 가사가 인상적이며 길구봉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9일 길구봉구의 멤버 봉구는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하여 2라운드 경연을 펼치며 1라운드 우승의 명예를 이어 나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무현 탄핵 이유·결과 `재조명`… 박근혜 탄핵 차이점은?
ㆍ`썰전` 유시민, 김경진 의원에 사이다 엄지 눈길 "이게 바로 청문회" `그럴 만도`
ㆍ이재명 성남시장 "황교안 총리, 양심 있다면 사퇴하라"
ㆍ탄핵 표결 시간, 오늘(9일) 오후 3시.. 표결 절차는?
ㆍ표창원, 박근혜 대통령 탄핵 표결 심리학적 분석 “가결 유력”…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