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대세 걸그룹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스페셜 기프트 앨범 ‘겨울동화’로 돌아온다. 라붐은 오는 2일 자정 스페셜 기프트 앨범 ‘겨울동화’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나선다. 라붐은 지난 28~30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 및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티저를 통해 순백의 드레스자태를 뽐내며 동화 속 공주가 현실로 나타난 것처럼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살짝 공개된 음원 역시 서정적인 멜로디에 어디선가 들어본 듯 쉽고 아름다운 멜로디 진행으로 오래도록 여운이 남는 라붐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라붐의 ‘겨울동화’는 제목에서 느껴지는 동화처럼 어릴 적 풋풋했던 사랑의 감정이 기억 속에 잠들어 지금도 그때의 모습 그대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장나라, 백지영, 강성훈 등 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서 했던 서동성이 작곡 최근 아티스트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그룹 타이비언의 루이가 작사에 참여 하였으며 한층 더 상큼 발랄 러블리한 매력으로 올 겨울을 따듯하게 녹여줄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라붐은 오는 2일 자정 스페셜 기프트 앨범 ‘겨울 동화’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복희 빨갱이 언급 논란 이틀째… 즉각 해명에도 여론 `싸늘`
ㆍ이재명 성남시장 친형 이재선 씨, `박사모` 성남지부장 임명.."동생 대선 출마하면 1인 시위할 것"
ㆍ표창원, `탄핵 반대 의원 명단` 공개… 민경욱 "객관적 기준 없는 분류"
ㆍ이재명 형 이재선, 박사모 성남지부장 임명…대선지지율 영향 미칠까
ㆍ`라디오스타` 젝스키스 은지원에 이혼 공격 "이혼한 40대 정말 좋아" `폭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