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만에 재결합으로 화제를 모은 ‘원조요정’ S.E.S가 티켓파워로 위엄을 과시했다.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콘서트 ‘리멤버, 더 데이(Remember, the day)’를 개최하며 오래간만에 팬들과 만나는 ‘원조요정’ S.E.S가 지난달 30일 예스 24를 통해 티켓을 오픈함과 동시에 2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원조 요정’의 위엄을 과시했다. 지난달 28일 기존의 히트곡 ‘러브(LOVE)’를 재 편곡해 공개하며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 S.E.S는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I’m Your Girl’, ‘Dreams Come True’, ‘Love’등 기존의 히트곡들은 물론 2017년 발매될 스페셜 앨범의 수록곡들도 미리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S.E.S는 이번 프로젝트와 콘서트로 발생하는 수익금 전체의 20%를 기부하기로 결정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S.E.S는 오는 30일과 31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00년 단독 콘서트 이후 16년 만에 ‘리멤버, 더 데이(Remember, the day)’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복희 빨갱이 언급 논란 이틀째… 즉각 해명에도 여론 `싸늘`
ㆍ표창원, `탄핵 반대 의원 명단` 공개… 민경욱 "객관적 기준 없는 분류"
ㆍ이재명 형 이재선, 박사모 성남지부장 임명…대선지지율 영향 미칠까
ㆍ`라디오스타` 젝스키스 은지원에 이혼 공격 "이혼한 40대 정말 좋아" `폭소`
ㆍ이재명 성남시장 친형 이재선 씨, `박사모` 성남지부장 임명.."동생 대선 출마하면 1인 시위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