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가 이동건과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25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나연실 역을 맡아 따뜻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조윤희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그는 청초함에 예쁨까지 더한 미소를 지으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조윤희는 이동건(이동진 역)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가하면 자신의 휴대용 난로를 이동건과 함께 쬐며 온기를 나누는 모습. 이 밖에도 조윤희와 이동건은 핫팩을 나눠가지며 서로를 챙겨주는 등 훈훈한 모습으로 촬영장을 녹였다는 후문.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26회 방송에서는 조윤희가 이동건의 진심에 용기를 내어 한 발짝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다. 이동건은 조윤희에게 “우리 둘 다 처음이라서 서툰 거니까 서로 이해해줍시다”라고 말하며 배려했고, 조윤희는 이런 이동건를 향해 고개를 끄덕이며, 마음을 열었다. 사랑을 쉽게 시작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사랑의 물꼬를 튼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조윤희가 출연하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맞춤 전문 양복점 월계수 양복점을 배경으로 사연 많은 네 남자의 눈물과 우정, 성공 그리고 사랑을 그리는 드라마로,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 혼자 산다` 박정현 향한 딘딘 고백 눈길 "오래 전부터 이상형이었다"
ㆍ노사봉, 노사연 어린 시절 폭로…"오줌 싼 뒤 뒤집어 씌워, 얼뜨기 같았다"
ㆍ`백년손님` 노희지, 연예계 공백 언급 "모든 사람들의 눈이 나를 향하고 있더라"
ㆍ키위미디어와 전속계약 이효리, 히트곡 `유고걸`?…"쓰레기통에 버렸던 곡"
ㆍ`썰전` 유시민 청와대 관저 언급, 팩트는 세월호 당시 박 대통령은 침실 근처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