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 등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네 남녀가 서로 간의 관계를 알게 되면서 ‘운명의 사각관계’에 소환됐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4회 분에서는 실타래처럼 얽혀있던 ‘운명의 사각관계’가 본격적으로 드러나기 시작했다. 첫사랑에 설레며 이재윤(정재이 역)의 비만클리닉에 간 이성경(김복주 역)이 ‘아웅다웅’ 앙숙인 남주혁(정준형 역)을 딱 마주치게 된 것. 이성경은 “여기서 뭐하냐, 뚱?”이라고 묻는 남주혁의 질문에 놀란데 이어 남주혁이 이재윤에게 “형”이라고 부르는 모습까지 보게 되며 일순 얼어붙었다. 이성경의 첫사랑 상대 이재윤이 사사건건 부딪히며 ‘티격태격’ 했던 남주혁의 형이었던 것. 갑작스러운 동생의 방문에 반색하는 이재윤의 모습과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서로 마주친 이성경, 남주혁의 당황하는 모습이 대비되며 사각관계의 시작을 알렸다. 그런가하면 이에 앞서 경수진(송시호 역)은 기숙사 룸메이트 이성경과 전 남친 남주혁이 초등학교 동창임을 알고 ‘육감 레이더’가 작동된 상황. 심지어 이성경과 남주혁이 학생식당에서 아웅다웅 실랑이를 벌이는 장면을 목격하고 질투심에 불이 붙었다. 이후 이성경이 보란 듯이 남주혁의 건강을 챙기는가 하면 “사귀자, 다시. 난 아무래도 너 있어야겠어”라고 돌직구 고백을 하기에 이르렀다. 하지만 남주혁이 화를 내며 가버리면서 경수진은 자존심에 상처를 입었던 터.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수진은 기숙사에 돌아와 이성경을 향해 “준형(남주혁 분)이 말야, 애 매력 있지? 같이 있으면 재밌고, 무심한 거 같으면서도 은근 속 깊고”라고 떠보며 “실은 준형이랑 다시 잘 해보고 싶은데, 걔가 맘을 안 열어. 내가 상처 줬었거든. 혹시 필요하면 니가 나 좀 도와줘”라는 말로 우회적인 선전포고를 해, 남주혁에게 관심이 없는 이성경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서로에게 품은 마음의 크기가 풍선처럼 부푸는 동시에 상상도 못했던 관계 속에 파묻히며 혼란의 정국으로 들어선 네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저마다 뜨거운 반응을 내놓고 있다. 방송을 지켜본 시청자들은 “이성경 첫사랑이 자기 형이라는 거 알게 되면 남주혁도 질투나지 않을까요? 다음 주 엄청 기대돼요”, “어떡해 어떡해, 보기만 해도 마음이 간지러워요”, “세상 참 좁죠? 아는 사람끼리 얽히면 더 재미있는 법이죠, 어떻게 풀릴지 궁금해요”, “양희승 작가님이라면 꿀잼으로 풀어주실 걸 믿습니다. 다음 주도 본방사수!”라는 등 열기 가득 댓글들을 쏟아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5회는 오는 3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 혼자 산다` 박정현 향한 딘딘 고백 눈길 "오래 전부터 이상형이었다"
ㆍ노사봉, 노사연 어린 시절 폭로…"오줌 싼 뒤 뒤집어 씌워, 얼뜨기 같았다"
ㆍ`백년손님` 노희지, 연예계 공백 언급 "모든 사람들의 눈이 나를 향하고 있더라"
ㆍ키위미디어와 전속계약 이효리, 히트곡 `유고걸`?…"쓰레기통에 버렸던 곡"
ㆍ`썰전` 유시민 청와대 관저 언급, 팩트는 세월호 당시 박 대통령은 침실 근처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