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그린카와 함께 주행거리 연장차 볼트(Volt)의 체험 확대를 위한 '쉐보레 볼트 무한루프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쉐보레에 따르면 오는 12월31일까지 그린카를 통해 볼트를 5시간 이상(실제 대여 시간 기준) 이용 시 5시간 추가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차종은 볼트에 한정한다.

지난 6월 부산 모터쇼에 등장한 볼트는 주행거리연장 전기차(EREV)로, 순수 전기차에 육박하는 18.4㎾h 대용량 배터리와 2개의 전기 모터를 탑재한 친환경차다. 쉐보레의 최신 볼텍(Voltec) 시스템을 탑재, 총 676㎞에 달하는 주행거리로 충전과 주행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쉐보레는 볼트의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그린카, 롯데렌터카와 같은 대형 카셰어링·렌터카 업체들에게 우선 공급해오고 있으며, LG 화학 등 일반 법인을 대상으로 한 판매 역시 확대하고 있다. 지난 8월말 첫 인도를 시작으로 10월까지 총 27대를 판매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의 모바일 앱이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greencar_c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보레, "카셰어링 볼트 이용 추가혜택 드려요"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포르쉐 SSCL, 소비자 만족도 높이기 나서
▶ [기자파일]그랜저는 쏘나타를 먹고 산다
▶ 수입차 인증서류 조작, 환경부 발표 앞두고 '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