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한류 제왕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최고의 락 밴드 버즈(Buzz)의 보컬 민경훈이 콜라보레이션한 듀엣곡 ‘나비잠’의 뮤직비디오가 오는 20일 새벽 1시에 공개된다. 신곡 ‘나비잠’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오픈, 트와이스 모모가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김희철, 민경훈과의 삼각관계를 선보이며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임은 물론, 김희철, 민경훈이 활약하고 있는 JT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출연진들도 모두 등장해, 어떤 스토리가 탄생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처음으로 함께 작업한 김희철과 민경훈은 비공식적으로 팀명을 우주겁쟁이로 정했으며 이는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우주와 밴드 버즈의 히트곡 ‘겁쟁이’를 합성해 만든 팀명으로, 앞으로 두 아티스트가 제공할 유쾌한 활동과 웃음을 예고해, 이번 듀엣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더불어 김희철, 민경훈이 호흡을 맞춘 락 발라드 장르의 듀엣곡 ‘나비잠’은 오는 19일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며,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소식만으로도 화제가 된 만큼, 새로운 히트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신곡 ‘나비잠’ 음원 오는 19일 밤 12시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한 시간 후인 새벽 1시에 오픈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더불어민주당 "수험생도 나라 걱정에 날밤 새는데 대통령은 `잠이 보약`이라는 소리나 하고 있다"
ㆍ`촛불집회` 김제동 "정치는 삼류, 국민은 일류..진짜 대통령은 시민이다"
ㆍ뉴질랜드 지진은 슈퍼문 때문? 동일본 대지진·남아시아 대지진 때도 등장
ㆍ김제동 "정치는 삼류, 국민은 일류"
ㆍ이승철, `최순실 연예인` 의혹에 격노 "이니셜 게임 그만, 조목조목 반박하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