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발라더 규현이 미니 3집의 더블 타이틀 곡 ‘여전히 아늑해 (Stil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가을 감성 가득한 더블 타이틀 곡으로 가요계 석권을 예고하고 있는 규현은 지난 7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윤종신과 작업한 ‘블라블라 (Blah Blah)’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데 이어, 8일 낮 12시 성시경과 콜라보레이션한 ‘여전히 아늑해 (Stil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여전히 아늑해 (Still)’는 규현이 평소 존경하는 가요계 선배로 꼽는 성시경이 직접 프로듀싱함은 물론 작곡, 코러스도 담당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유명 작사가 심현보가 참여한 아름다운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90년대 감성이 돋보이는 서정적인 팝 발라드 곡인 만큼, 가을에 잘 어울리는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8일 오후 6시에는 페이스북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라이브’ 채널을 통해 지난 5~6일 부산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규현의 단독 콘서트 ‘가을인 듯 추억; 어느 소설가 이야기’ 현장을 담은 영상도 오픈, 규현의 빼어난 가창력을 생생히 확인할 수 있어, 이번 영상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규현은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11일 KBS2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또 2등’ 천호식품 김영식 회장, “당첨금 4800만원..출산지원금 선물”
ㆍ김수남 검찰총장, ‘우병우 노리나’...검찰 움직임 수상해
ㆍ박근혜 굿 ‘억울함’ 호소하고, 정국 수습 방안은 ‘침묵’...누리꾼 ‘반발’
ㆍ김수남 검찰총장, 우병우 황제 소환 ‘불쾌감’ 표시했나
ㆍ황제소환 우병우, 조윤선 블랙리스트 알았나 몰랐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