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뮤지션 박원의 정규 2집 쇼케이스가 2분 만에 티켓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16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는 박원의 정규 2집 `1/24` 발매 기념 쇼케이스의 티켓이 인터파크에서 오픈 2분 만에 매진을 기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박원은 정규 2집 `1/24`의 메인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매진을 기록한 박원의 정규 2집 쇼케이스의 ‘우든패키지석’은 쇼케이스 티켓에 원목케이스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한정판 우든패키지(Limited Edition -Wooden Package-)‘ 앨범이 한 세트로 구성된 티켓이다. ‘한정판 우든 패키지’ 앨범은 박원이 직접 디자인 및 제작에 참여해 특별 제작된 앨범으로 단 200장만이 제작되고, 각각의 앨범 뒷면에 각인 넘버링이 들어가 소장가치를 높였다. 지난 주 티켓 오픈 공지에서 ‘한정판 우든 패키지’ 앨범의 제작 과정과 실물이 공개된 후, 음악팬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쇼케이스 패키지로 제공된 한정판 우든패키지 앨범 외에 박원 정규 2집 `1/24` 의 일반형 앨범은 오늘 8일 정오부터 전체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일제히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에 앞서 오전에는 `1/24`의 메인 커버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번 트랙 ‘여행’을 시작으로 8번 트랙 ‘어젯밤에’까지 총 8곡이 수록될 것을 예고한 `1/24` 의 아트워크는 일러스트 작가 김참새가 참여해 독특한 하나의 작품으로 만들어졌다. 한편, 지난 7일 첫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는 깔끔하면서 댄디한 스타일의 정장을 입고 금발의 머리를 한 박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1집과는 눈에 띄게 다른 음악적, 외적 변신을 이뤄낸 박원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깊어지고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일 박원의 감성에 많은 기대와 함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원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새롭게 이미지를 변신한 앨범이기도 하고, 더욱 좋은 음악들을 알차게 담아내는데 동료 뮤지션들이 큰 도움을 줬다. 만족스러울 앨범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며 "앨범 발매 전까지 많은 컨텐츠를 통해 팬들을 찾아갈 것이며 앨범 발매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라고 전했다. 박원 정규 2집 `1/24` 발매 기념 쇼케이스는 앨범 발매 전날인 16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미니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쇼케이스는 약 90분동안 신곡과 기존곡을 모두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 즐기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박원은 오는 17일 자정 정규 2집 `1/24` 발표를 앞두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또 2등’ 천호식품 김영식 회장, “당첨금 4800만원..출산지원금 선물”
ㆍ김수남 검찰총장, ‘우병우 노리나’...검찰 움직임 수상해
ㆍ박근혜 굿 ‘억울함’ 호소하고, 정국 수습 방안은 ‘침묵’...누리꾼 ‘반발’
ㆍ김수남 검찰총장, 우병우 황제 소환 ‘불쾌감’ 표시했나
ㆍ황제소환 우병우, 조윤선 블랙리스트 알았나 몰랐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