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가 지난 1일 컴백, 국내외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STAY’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음원과 함께 지난 1일 공개된 ‘STAY’ 뮤직비디오는 8일 오전 현재 유튜브에서 1009만 499뷰를 기록했다. `STAY`는 블랙핑크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애절한 감성의 컨트리 팝 곡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감성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지난 4일 다른 타이틀곡 ‘불장난’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한 데 이어 ‘STAY’ 뮤직비디오까지 1000만뷰 반열에 올라 블랙핑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재 ‘불장난’ 뮤직비디오는 1536만 8309뷰로 1500만뷰를 돌파한 상태다. 이와 함께 지난 6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공개된 블랙핑크의 첫 컴백 무대 영상 역시 유튜브에서 도합 438만 7351뷰를 기록하며 큰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4명의 해외 안무가가 공을 들여 오랜 시간 만든 블랙핑크의 ‘불장난’ 안무가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블랙핑크의 완벽한 라이브와 더불어 강렬하면서도 독특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라는 평이다. 한편,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블랙핑크는 음악방송, 예능 출연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구 여고생 자유발언, `7분36초 울림` SNS 강타
ㆍ[전문] 서울대교수 시국선언, ‘역대 최대’ 728명 참여 “朴대통령 물러나야”
ㆍ뉴욕증시, 클린턴 승리 가능성에 2% 급등
ㆍ`비정상회담` 박해진, 운동화 얼마나 많았으면…"우리 집 홈쇼핑하는 줄 알더라"
ㆍ실종 한미약품 임원 차량, 북한강 인근서 발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