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지윤이 비주얼도 음악성도 더욱 성숙해진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다. 29일 0시 전지윤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녀의 첫 솔로 앨범 ‘낮 AND 밤’의 커버 이미지들이 공개됐다. 먼저 공개된 한 장의 이미지에서 전지윤은 푸른 수풀을 배경으로 블랙의 가녀린 끈으로 어깨와 등을 드러낸 의상에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스타일로 어딘지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호텔 방 앞을 배경으로 다소 헝클어진 헤어에 블랙의 이너웨어가 비치는 시스루 의상 위 양 손목에 금빛의 퍼로 포인트를 준 가죽재킷으로 강렬하면서도 끈적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첫 번째 사진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내가 해’를 모티브로 한 이미지로 낮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R&B곡의 느낌을 몽환적으로 담아냈다. 이어 두 번째 사진은 또 다른 수록곡인 힙합 장르의 곡 ‘자석’처럼 어느새 끌리는 남녀의 끈적이는 밤을 대변하고 있다. 필리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이번 솔로 앨범 커버 이미지를 통해 전지윤은 이국적인 분위기 속 어느덧 성숙함이 물씬 느껴지는 이중적인 매력을 동시에 담아내며 더욱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솔로 아티스트로 첫 행보에 나서는 전지윤은 이번 앨범 수록곡 `내가 해`와 `자석` 모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전지윤만의 색깔을 담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 또한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전지윤의 첫 솔로 앨범 `낮 AND 밤`은 오는 11월 2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에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 대통령, 안종범·우병우 등 수석 일괄사표 지시…"조만간 인사"
ㆍ`나 혼자 산다` 한혜진, 런웨이 위한 `엉짱` 운동법 공개
ㆍ`나혼자산다` 최문덕, 빈 밥솥에 "혼자 사는 거 거지 같다" 토로
ㆍ`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 페이크 다큐, 내달 6일 광화문 시네큐브 상영
ㆍ영화 `럭키` 500만…유해진, 비하인드 눈길 "목욕탕 신 사실 내가 아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