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가 11월 1일 컴백을 앞두고 15컷의 사진을 대방출하며 역대급 컴백을 기대하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SQUARE TWO`의 이미지 15장을 게재, 블랙핑크의 섹시하면서도 여성적인 모습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잎서 블랙핑크는 타이틀곡명 ‘불장난’과 두번째 곡명 ‘STAY’를 알렸고 티저 이미지를 통해 한층 더 매력이 깊어진 멤버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들 역시 블랙핑크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15컷은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멤버들의 미모가 인상적. 지수는 긴 웨이브 머리와 화이트 톤의 드레스로 고급스러운 청순미마저 드러내 눈길을 끌었고 제니는 이와 반대로 블랙톤의 의상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매력을 드러냈다. 리사와 로제는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블랙핑크는 지난 데뷔 싱글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한 바 있다. 15컷의 이미지는 이번 신곡 ‘불장난’과 ‘STAY’가 어떤 색깔과 매력을 담아낼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키우며 가요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블랙핑크만의 개성이 담긴 음악뿐만 아니라 4명의 해외 유명 안무가들이 투입돼 완성된 안무와 무대, YG 특유의 감각적인 뮤직비디오 또한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한편, 프로모션 이미지들이 연속적으로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오랜 시간 공을 들여 다시 한 번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 블랙핑크가 어떤 역사를 다시 써내려 갈 지 기대할 만 하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근혜 부산 방문, 기습 시위 대학생 "입 틀어막고.." 영상 보니
ㆍ‘인터뷰 발뺌’ 최순실 집 털어보니 ‘명품 꽉꽉’…재산이 대체 얼마?
ㆍ부산 미란다원칙 없었던 학생 체포 논란...박근혜 부산방문 ‘잡음’
ㆍ최순실 논란 ‘박근혜 하야’ 목소리 비등…野, 거국중립내각론 계속 확산
ㆍ고영태 오늘 입국...“20살이나 많은 최순실씨에게 반말”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