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TT’ 컴백 하루 만에 또 하나의 신기록을 세웠다. 24일 0시 공개된 트와이스의 신곡 `TT` 뮤직비디오는 25일 오후 4시30분께 발표된 지 40시간 30여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6만 755회를 기록, 1000만뷰를 돌파했다. 이는 K-POP 남녀 아이돌을 통틀어 최단기간 100만뷰 돌파 기록이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TT`가 발표되자마자 또 하나의 가요계 역사를 쓰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 특히 K-POP 아이돌 최단 기간 1억뷰 기록을 바라보고 있는 미니 2집 타이틀 곡 `CHEER UP`이 114시간 만에 1000만뷰를 넘어섰던 점을 감안하면 그 추이가 엄청나게 빠르다는 점을 알 수 있는 대목. `TT`가 이미 가요계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CHEER UP`을 훌쩍 뛰어넘는 기록을 세울지가 관심사다. 한편 트와이스는 24일 `TT` 발표 직후 국내 8대 음원사이트 실시간 1위는 물론 일간 1위도 올킬하는 것은 물론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도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일간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TT`는 처음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로 트와이스 특유의 킬링파트와 안무가 인상적인 곡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jtbc 뉴스룸 `최순실 연설문` 개입 의혹… 주진우 "대통령 물러나야"
ㆍ박 대통령 대국민 사과…포털 검색어 1위는 `탄핵`
ㆍJTBC ‘뉴스룸’ 손석희, 朴대통령 ‘임기 내 개헌’ 연설 일침 “갑자기 왜?”
ㆍ안철수, “jtbc 최순실 연설문 보도 경악”…대통령 포함 ‘특검’ 요구
ㆍ천정부지 치솟는 휴대폰 불법보조금…단통법 이전 회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