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호영의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아 발매되는 신곡 `너 같은 사람 없어`가 25일 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지난 5월, 미니앨범 `May, I`로 5년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한 손호영은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신곡 `너 같은 사람 없어`로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너 같은 사람 없어`는 옆에 있을 때는 알지 못 했던 연인의 소중함 그리고 후회를 노래한 곡으로 손호영의 보이스로 담아낸 팝 발라드 곡이다. 사랑을 하며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혹은 들어봤을 이야기를 담담한 일기처럼 표현해낸 가사와 손호영의 감성 보컬이 만나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 최근 다비치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한동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등 히트곡 제조기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제피(XEPY)가 프로듀싱에 참여, 가수 손호영에게 딱 맞는 맞춤형 곡이 탄생했다. 손호영은 가수로서 자신의 면모를 가장 잘 보여주는 발라드곡 `너 같은 사람 없어`로 지난 10여 년의 긴 시간 동안 자신의 곁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준 팬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한편, 손호영은 오는 10월 29일~30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그, 동안`을 개최한다. 이번 신곡 `너 같은 사람 없어`가 포함된 손호영의 미니앨범 `May, I` 리패키지 앨범은 콘서트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그루 임신 “한그루 가족만 알고 있는 예쁜 비밀”...2세 아낌없는 극찬
ㆍ배용준 박수진 득남, `복덩이` 2세는 "딸이 좋아"
ㆍ국내 연구진, `독감 바이러스 예방·치료 신물질` 세계 최초 개발
ㆍ`안녕하세요` 김성경, 언니 김성령 옷 훔쳐입고 나간 사연은?
ㆍ`갤노트7` 추가 보상…"갤S7→S8·노트8 교환시 할부금 50% 면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