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계의 쎈언니 제시와의 콜라보곡 `삐빠빠룰라♡제시` 발매 소식을 전한 태진아가 센스 넘치는 자켓을 공개해 화제다. 태진아는 오는 24일 정오 공개 예정인 제시&진아의 `삐빠빠룰라♡제시` 음원 발매에 앞서 자켓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제시&진아의 `삐빠빠룰라♡제시` 자켓은 빨간색 중절모와 복고느낌의 텍스트가 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보는이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태진아는 앞서 힙합계의 쎈 언니 제시와 함께 `제시&진아`라는 이름으로 콜라보곡 `삐빠빠룰라♡제시` 발매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은바 있다. 제시&진아의 `삐빠빠룰라♡제시`는 태진아 작사, 이루 작곡의 곡으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항상 제시를 사랑한다는 독특하고 재밌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바로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쉽고 중독적인 멜로디, 가사가 장점인 제시&진아의 `삐빠빠룰라♡제시`는 제시 특유의 파워풀한 허스키보이스와 태진아의 구성진 보컬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한편, 제시&진아의 `삐빠빠룰라♡제시`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패산터널 총격전 피해자 아내 “얼굴만 아는 사이인데 왜 그랬는지 의문”
ㆍ"갤S7 방수기능 바다에 빠진 호주인 살렸다"
ㆍ‘세상에이런일이’ 신경섬유종 심현희씨 돕기 펀딩 개설, 시청자 후원 봇물
ㆍ이정현 부인 전시회 갤러리 ‘무료이용’ 논란…李 “법적으로 문제 없어”
ㆍ`백년손님`, 스페이스A 김현정 등장.."전도사 남편 만나고 `완전 금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