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영국 패션 브랜드에 모델로 발탁됐다. 20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동욱이 영국을 대표하는 토털 남성복 브랜드 올리버스위니(OLIVER SWEENEY)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하며 F/W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또렷한 이목구비, 하얀 피부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진지한 눈빛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풍겼다. 그런가하면 이동욱은 패션 브랜드 모델다운 훈훈한 기럭지로 정통 클래식 스타일을 반영한 의상들을 탁월하게 소화했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드러낸 그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 설렘을 느끼기도. 올리버스위니 측은 "영국 감성을 지닌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리버스위니에 모델로 대한민국 대표 훈남 배우 이동욱을 선정했다. 최고급 원단과 멋스러운 라인까지 갖춘 올리버스위니를 입은 신사의 품격을 표현하는데 이동욱이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 브랜드 모델로 낙점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동욱은 tvN 10주년 특별기획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을 맡았다.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 그런 그들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소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神비로운 낭만설화로 오는 12월 2일 첫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라디오스타` 김수용 "유재석, 프로그램 녹화 때마다 격려 전화 준다"
ㆍ구미공단 스타케미칼 폭발 사고, 원인은 `원료분진` 때문
ㆍ오패산터널 총격범, 인근 상인이 먼저 검거했다…“평소 불의 못 참아”
ㆍ육군 소위 2명, 20대 女 집단 성폭행사건 ‘발칵’...민간인도 개입
ㆍ수주절벽인데 조선 `빅3` 3분기 모두 흑자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