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배우 송원석이 다양한 광고 출연에 이어 카쉐어링 전문업체 쏘카의 광고모델까지 섭렵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원석은 바나나 액츄얼리2에서 선보였던 섹시원석의 모습을 또 한 번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코믹한 모습부터 섹시한 모습까지 다이내믹한 표정으로 열연, 현실 남사친과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월 바나나 액츄얼리2에서 유머러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가진 남자 원석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송원석은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를 통해 연애를 하는 남자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현실감 있는 연기로 풀어내 남성들의 판타지를 충족시켜주며 공감을 이끌어낸바 있다. 특히, 누적 조회수 4400만에 이르는 등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최다 조회수를 경신한 72초TV의 콘텐츠로 등극하며 인기를 등에 업고 광고까지 꿰차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원석은 큰 키와 신뢰감 있는 외모로 카드, 자동차 등 굵직굵직한 브랜드의 모델로 나서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주목받았다. 스타 등용문이라는 공식이 성립될 정도로 많은 신인을 스타로 배출한 항공사 광고에 출연, 관계자들의 호감을 얻었다. 또 예능프로그램 MBC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XTM ‘타임아웃’등에 출연하며 순수하고 해맑은 ‘예능원석’으로 활약했으며 tvN ‘SNL코리아7’에 출연, 특유의 무한긍정 에너지로 내재된 코믹본능을 제대로 발휘,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예능원석의 진가를 발휘했다.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의 연기자 4명으로 출범시킨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의 멤버로 배우 곽시양, 권도균, 안효섭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송원석은 배우 활동을 기반으로 광고, 음원발매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3월 진행된 한국 팬미팅 이후 최근 일본에서도 팬미팅을 진행하며 한국은 물론 해외시장으로의 새로운 한 걸음을 견고히 했다. 광고, 예능,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꾸준히 자신만의 입지를 다지며 이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송원석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와사비테러’ 오사카서 또 한국인 봉변…일본 여행객 ‘혐한’ 주의보
ㆍ트럼프 지지 0개 “미국 100대 언론도 외면”...편파보도 주장 ‘반발’
ㆍ남태현 정려원 열애설 부인, 서로의 이상형은? "귀여운 연하 동생이.."
ㆍ정려원 “남태현과 아무런 사이 아니야”…열애설 ‘또다시’ 부인
ㆍ`불타는 청춘` 강문영, 블락비 지코에 전화 연결..무슨 인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