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이 커피 향처럼 부드러운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정보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킷 2016’을 통해 매회 유쾌한 진행을 선보이는 배우 이규한이 분위기 있는 가을 남자의 모습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복고풍의 청자켓을 입고 수동 커피 그라인더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한약방 컨셉의 독특한 카페에 비치된 고서를 읽는 시늉을 하며 장난을 치거나, 각기 다른 원두의 커피 맛을 느끼기 위해 진지하게 향에 집중하는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간 탄탄한 연기력과 타고난 예능감을 인정받은 데 이어 차세대 MC로 자리매김 중인 배우 이규한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네티즌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규한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스타일 라이킷 2016’은 매주 목요일 트렌디(TRENDY)와 소상공인방송(yestv)에서 각 저녁 7시와 9시 30분에 본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광주서 규모 2.2 지진, 피해 없지만 불안감↑ ‘안전지대 이제 없나’
ㆍ외국인 4개월째 `바이 코리아`…9월 1조6천억원 순매수
ㆍ[오늘 날씨] 아침 최저기온 2도 ‘쌀쌀’…전국 곳곳 서리·얼음
ㆍ[생-글] 영국 파운드화 가치 폭락, 팻 테일 리스크 `브렉시트`
ㆍ`진짜 사나이` 이시영, 끝나지 않는 먹방 "밖에선 이렇게 안 먹는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