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앤제이 출신 미스티가 안방극장에 반가운 목소리를 울린다. 방영 종반부로 접어들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가창에 나서서 신곡 ‘감기처럼’을 6일 공개한다. 2014년 ‘이 노래 때문에’를 발표하며 솔로 데뷔한 미스티는 드라마 ‘조선총잡이’ ‘마녀의 성’ 등의 OST를 통해 실력파 가수로서 면모를 선보였다. 신곡 ‘감기처럼’은 ‘나의 감정들은 열병처럼 아파서 / 이별이란 끝을 만들죠 / 사랑이란 마치 감기처럼 / 날 힘들게하고 있지만 / 이길게요 그대 사랑하는 나의 마음으로 / 모두 나을 거예요’라는 가사에서 느껴지듯이 이별을 감기로 표현한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다. 이색적으로 표현된 가사를 세련된 피아노 코드에 실어 미스티의 목소리를 통해 애절함을 극대화했다. 후렴구의 보컬을 감싸는 화려한 스트링 라인은 듣는 이들에게 감정의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하며, 마치 실화처럼 표현되는 곡 해석이 실력파 가수로서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감기처럼’은 스틸하트, 미나 등과 작업하며 한류 작곡가로 급부상 한 작곡가 조재윤(Badboss) 와 폴포츠, 수지 등과 작업하며 4년 연속 국내 최다 OST 발표곡에 도전하고 있는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작사, 작곡, 편곡에 이르기까지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드라마 ‘다시 시작해’는 백화점 판매사원 나영자가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며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이야기를 그리며 박민지, 김정훈 등이 주연 활약 중이다.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Part.20 미스티의 ‘감기처럼’은 6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美 헤지펀드 엘리엇, 삼성전자 분사 요구
ㆍ태풍 ‘차바’ 인명 피해, 사망 4명-실종 5명…잠기고 무너지고 ‘쑥대밭’
ㆍ뉴욕증시 상승 마감…경제지표 호조에 금융주 강세
ㆍ[생-글] `엘리엇 매니지먼트, 이번엔 삼성전자다`, 행동주의 해지펀드란?
ㆍ일본롯데 지분 구조…총수일가 중 서미경, 6.8%로 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