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 코드 소정이 마지막까지 소름 끼치는 무대로 음색깡패의 위엄을 드러냈다. 소정은 지난 27일 방송된 JTBC 아이돌 보컬 리그 ‘걸스피릿` 파이널 무대에 마지막 와일드 카드로 선정돼 화려한 무대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날 TOP 4를 제외한 남은 8인 중 와일드카드로 뽑힌 소정은 더욱 절치부심해 멋진 무대로 대미를 장식했다. 소정은 전반전에서는 자신의 치트키인 이별 발라드곡 `귀로`를 선곡, 발라드와 탱고 2가지 버전의 편곡으로 미친 애드리브와 함께 단번에 기선을 제압하며 "아이돌 중 최고의 음색"이라는 극찬을 받았다. 후반전에서는 부활의 `희야`를 해금 연주를 가미한 국악과 접목시켜 특유의 소름 끼치는 감성과 듣는 이를 절로 집중시키는 음색으로 완벽한 무대를 완성하며 뜨거윤 박수갈채 속 모든 무대를 마무리했다. 소정은 `걸스피릿` 종영 후 소속사를 통해 "힘들었지만 즐겁고 행복한 경험이었다"며 "결과나 성적보다는 제가 보여드리고 싶었던 음악을 들려드린 것에 만족한다. 앞으로 더욱 좋은 음악하는 소정이가 되겠다"라며 아쉬움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소정은 `걸스피릿` 방송 내내 `음색깡패`, ‘블랙 소정’, `음색패왕`으로 불리며 첫 등장부터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우승 후보로 손꼽혀왔다. 특히 소정이 부른 `널 사랑하지 않아` 영상은 방송 이후 ‘걸스피릿’ 속 레전드 무대로 계속해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소정이 속한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는 곧 새 앨범과 함께 완전체의 모습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모 종결자’ 데뷔 설하윤, “개미허리 여기있네”...이렇게 예뻤어?
ㆍ지코 ‘예상대로’ 설현과 결별....“비난 여론 가득 안고” 굿바이!
ㆍ사망원인 1위 암 “33년째 변함없는 1위”..이유는 식습관 때문?
ㆍ`우리동네 예체능` 강호동, 양궁 화살로 카메라 렌즈 박살
ㆍ`불타는 청춘` 김국진 "자다가 일어나니 오솔미 얼굴이 코 앞에" 당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