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베이지가 부른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여덟 번째 사운드 트랙 `그리워 그리워서`가 발매된다. 지난 8월 23일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소유와 유승우의 `잠은 다 잤나봐요`를 시작으로 거물급 가수들이 대거 참여, 극의 몰입도에 시너지 효과를 산출해내고 있는 OST 인기의 바통을 이어받아 여덟 번째 사운드 트랙 베이지의 `그리워 그리워서`가 오는 27일 자정 발매된다. `그리워 그리워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고 느끼는 감정을 있는 그대로 표현해 더욱 담백한 느낌을 자랑한다. 후렴구에 반복되는 ‘그리워’, ‘사랑해’라는 가사는 사랑을 갈구하는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특히 `그리워 그리워서`는 4회에 방영된 홍라온의 독무씬에서 허밍 버전으로 사용,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전주에 등장하는 구슬픈 멜로디는 다시 한번 홍라온의 연회 독무씬을 연상시킨다. 또한 음원 발매에 앞서 `그리워 그리워서`의 티저 영상이 26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음원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이지는 드라마 `추노`, `패션왕`, `왔다! 장보리`, `아이가 다섯` 등 많은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대중에게 목소리를 알렸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베이지가 부른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여덟 번째 사운드 트랙 `그리워 그리워서`는 26일 방송 직후 27일 자정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IA 투수 호세 페르난데스, 보트사고로 사망…날벼락같은 죽음 `충격`
ㆍ[전문] 정준영 기자회견, "동영상 장난삼아 찍은 것..전 여친도 인지"
ㆍ최정문, IQ158→서울대 `스펙 끝판왕`… 송유근과 친분이? `훈훈한 투샷`
ㆍ`문제적 남자` 최정문, 날짜만 듣고 요일 맞춰 내.."그레고리력 이후만 가능"
ㆍ한국인 1인당 금융자산 세계 21위...부채는 아시아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