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주나가 데뷔곡 `썸머 드림`으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2일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을 발표한 김주나는 20일 `더 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20일 SBS MTV `더 쇼`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김주나는 MBC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해 데뷔곡 `썸머 드림` 무대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주나 특유의 개성 있는 허스키 보이스에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감성을 갖춘 소울 보이스로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를 완성, 대체 불가능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여성 솔로 가수 가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요계에 김주나의 데뷔는 시원한 단비를 내리기 충분했다. ?김주나의 파워풀하고 애절한 보이스와가 음악과 절묘한 하모니를 이루며 걸출한 여성 솔로 보컬의 탄생이라는 평이 지배적이다. 여기에 한층 성숙하고 여성스러워진 비주얼로 눈과 귀를 한번에 사로잡았다. 이처럼 무대매너에 가창력, 비주얼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김주나의 데뷔 무대에 네티즌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썸머 드림`은 소프트 락을 기반으로 파워풀한 기타 리프와 강력한 리듬 사운드가 중심을 이루는 팝 알앤비 곡으로 김주나의 풍부한 성량에 파워풀한 가창력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펼친 김주나는 데뷔곡 `썸머 드림(Summer Dream)`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IA 투수 호세 페르난데스, 보트사고로 사망…날벼락같은 죽음 `충격`
ㆍ[전문] 정준영 기자회견, "동영상 장난삼아 찍은 것..전 여친도 인지"
ㆍ최정문, IQ158→서울대 `스펙 끝판왕`… 송유근과 친분이? `훈훈한 투샷`
ㆍ`문제적 남자` 최정문, 날짜만 듣고 요일 맞춰 내.."그레고리력 이후만 가능"
ㆍ한국인 1인당 금융자산 세계 21위...부채는 아시아 3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