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의 발라더’ 헤이즐이 MBC 아침드라마 ‘좋은사람’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칼라풀레코즈 소속의 헤이즐은 그 동안 여러 OST를 통해 감성적인 목소리로 발라드를 선보여 오며 ‘차세대 OST 퀸’으로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드라마 ‘청담동스캔들’ OST ‘그곳’, ‘기분좋은날’ OST ‘모르고 있나요’ 등의 곡을 발표한 후 지난 1월 싱글 ‘집에 가자’를 발표한 바 있다.헤이즐의 OST 신곡 ‘집에 가자’는 인디적이고 팝 스타일의 피아노 코드로 시작되는 곡이다. 지나간 연인을 생각하는 여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는 헤이즐의 목소리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듯 감성적인 면을 극대화 했다.후렴구의 반복되는 대중적인 멜로디와 가사에 세련된 코러스 라인이 채워주며 감성적 OST의 완성도를 보여준다. ‘집에 가자’는 활발한 OST 곡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동갑내기 작곡가 황금빛과 김경범(알고보니 혼수상태)의 합작품으로 헤이즐의 담백한 목소리 컬러에 걸맞는 인디적 감성의 발라드로 선보였다. 드라마 ‘좋은 사람’은 사람에게서 받은 상처와 아픔을 사랑으로 치유하고, 결국엔 `사람이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드라마로 우희진, 남경읍, 오미희, 독고영재 등이 출연 중이다. MBC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 OST Part.19 헤이즐의 ‘다가와서’는 13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경주지진 ‘규모 5.’8 최강 지진…여진 공포 “역대급” 서울지진은?
ㆍ박찬호 아내 박리혜, 상속 재산만 1조…"사위가 돈은 많이 못 벌어도 사람은 좋아"
ㆍ`지진 영향` 구미 삼성전자·LG디스플레이 생산라인 일시 중단
ㆍ힐러리 건강이상설, 미소 짓는(?) 트럼프 “뭔가 있다”...역전할까?
ㆍ유재석 엑소 “어머? 이거 뭐니?”…역대급 조합에 놀라 기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