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은의 의리가 화제다.최근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에 캐스팅 되어 3년여 만에 반가운 연기 컴백 소식을 알린 배우 김성은이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기’에 함께 출연한 멤버들과의 끈끈한 의리를 자랑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성은은 ‘진짜사나이-여군특집 4기’ 멤버였던 공현주, 차오루 등과 함께 김영희가 출연중인 창작뮤지컬 ‘드립걸즈을 관람한 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최근 김성은이 주최한 프리마켓에는 김영희가 방문해 돈독한 사이임을 공개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김성은은 평소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진짜사나이-여군특집 4기’의 출연진들과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꾸준히 만남을 가지며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음을 공개해왔다. 특히 서로의 크고 작은 행사, 공연 등에 언제나 발 벗고 나서며 친자매 사이처럼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는 모습에 많은 이들이 호감을 표하고 있다.한편 김성은은 현재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3` 제시 "가슴성형 악플, 내 돈 내고 수술한거니 감출 필요 없다"
ㆍ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아내에 보내지 못한 메시지 "사랑한다, 미안하다"
ㆍ원더보이즈 전 멤버, 김창렬 폭행 주장 "연예인병 걸렸냐며 뺨때려"
ㆍ송윤아 심경고백, 여전히 `뜨거운 감자`.. 해명의 역효과 `싸늘`
ㆍ윤세아, 예능 주목 언급 "예능의 신 앞에서는 쭈구리 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