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야말로 여제의 귀환이다. 바로 새로운 싱글로 팬들을 찾는 윤미래가 그 주인공.윤미래는 오는 13일 0시 새로운 싱글 `잠깐만 Baby`를 발매한다. 2015년 12월 발매한 `사랑이 맞을 거야` 이후 약 9개월만의 컴백으로, 오랜만에 기지개를 켜는 싱글인 만큼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잠깐만 Baby`는 Redman 등 유명 해외 아티스트는 물론 EA Sports의 게임 NBA2016~17, FIFA 14, FIFA 17, SSX, UFC2, 그리고 레드불과 나이키 등과의 작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Konrad OldMoney의 작품이다. 그는 2011년 발매한 `Get it in` 이후 다시 한번 윤미래와 손을 잡고 케미스트리를 과시할 예정이다.여기에 `Like a G6`로 동양계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핫 100에서 1위를 달성했던 Far East Movement가 믹싱 작업에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들의 참여는 윤미래와의 진한 의리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필굿뮤직 관계자는 "윤미래의 새로운 모습들을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면서 "윤미래와 필굿뮤직이 내놓을 결과물들의 시작점인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한편, 윤미래의 새 싱글 `잠깐만 Baby`는 오는 13일 0시 모든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3` 제시 "가슴성형 악플, 내 돈 내고 수술한거니 감출 필요 없다"
ㆍ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아내에 보내지 못한 메시지 "사랑한다, 미안하다"
ㆍ`백년손님` 한현민, "`자발적 귀가`를 부르는 아내의 비법은.."
ㆍ송윤아 심경고백, 여전히 `뜨거운 감자`.. 해명의 역효과 `싸늘`
ㆍ원더보이즈 전 멤버, 김창렬 폭행 주장 "연예인병 걸렸냐며 뺨때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