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에서 개최한 제6회 1일 모델 체험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지난 3일 진행된 1일 모델 체험은 모델 지망생들이 워킹 수업, 포토포즈 그리고 현직 모델의 진솔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선배와의 만남 등을 통해 하루 동안 모델 교육을 체험할 수 있다.이번 1일 모델 체험에서는 2007년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 코리아에서 3위를 수상했으며 최근 하정우와 맥스 광고 CF 속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이승미가 멘토로 참가해 생생한 경험담과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이승미는 선배와의 만남 시간에 남다른 집중력과 가장 좋은 태도로 수업에 임해준 학생에게, 그가 직접 그린 드로잉 선물을 해주며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모든 체험이 끝난 후 최종 오디션을 통해 1, 2, 3등을 한 이상은, 이승연, 서보림 학생들에게 장학금 특전과 소속 모델의 기회가 주어졌다.한편, YG케이플러스는 혜박, 강승현, 배정남, 휘황, 박형섭, 최소라, 스테파니 리, 이호정, 장기용, 정유진 등 국내 톱 모델들이 소속되어 있는 모델&패션 토털 엔터테인먼트 컴퍼니다. 전문적인 모델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프로패셔널한 모델로 양성하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톱 모델로 성장할 수 있는 토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삼성전자, 삼성SDI 배터리 장착 중단 결정
ㆍ박 대통령, 시진핑과 정상회담…46분간 사드 담판
ㆍ‘SNL 코리아 시즌8’ 이수민부터 탁재훈까지 ‘시선몰이’…첫방 시청률 3.5%
ㆍ제시카 크리스탈 자매 `예뻐도 너무 예뻐`
ㆍ"팬연합의 힘?" 카이 크리스탈 CCTV 유포자 찾아내… "죄송합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