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그라운드의 대형 신인 펀치넬로(PunchNello)가 핫 데뷔한다. 하이그라운드는 2일 “식케이(Sik-K), 페노메코(Penomeco)의 싱글 및 앨범에 참여를 통해 이름을 알리며 힙합 마니아들 사이에서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는 래퍼 펀치넬로가 오는 8일 첫 싱글앨 범으로 정식 데뷔한다."고 전했다. 올초 타블로가 수장으로 있는 하이그라운드와 전속 계약을 맺은 펀치넬로는 지난 2015년 공개한 믹스테잎 ‘ROTPOTA’ 가 흑인 음악 전문 매거진 `힙합엘이 (HIPHOPLE)`에서 주최한 `믹스테입 어워즈`에서 6개 부문 중 4개 부문에 후보로 이름을 올리며 당시 18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실력을 인정 받으며 힙합 마니아들 사이에 눈 도장을 찍었다. 또한 펀치넬로는 뛰어난 랩실력,무대매너, 감각적인 음악성과 더불어 훈훈한 외모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펀치넬로의 이번 데뷔 앨범 `라임(Lim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에는 알앤비, 힙합계의 초 특급 아티스트들이 지원 사격을 펼칠 예정이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펀치넬로의 데뷔 싱글 앨범’ 라임(Lime)’은 9월 8일 0시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엄태웅 “마음 고생 심했나?” 경찰 출석으로 활동 ‘적신호’
ㆍ12호 태풍 `남테운` 북상, `천둥·번개 동반` 주말까지 많은 비...이동경로는?
ㆍ레드벨벳 신곡 ‘가요계 올킬할까’ 러시안 룰렛 “진짜 야심작”
ㆍ피에스타 예지 ‘완전 반응 최고’ 컴백 소식에 “럭셔리한 느낌”
ㆍ엄태웅 경찰 출석, 충격에 빠진 임신 초기 아내 윤혜진…"건강 이상 생겼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