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가 오는 11월 동부산 관광단지에 위치한 최대 복합 문화공간 판타지오스퀘어 내 셀렉티드 푸드 마켓 ‘이스트빌리지’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판타지오스퀘어는 ㈜판타지오와 동부산 홀딩스가 공동 참여하는 부산 지역 최대 복합문화공간 프로젝트다. 국내 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의 역량과 노하우를 담아 차별화된 문화시설을 제공할 계획으로 고급 식·음료(F&B)시설과 MD샵, 갤러리, 레포츠 시설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특히 판타지오가 직접 운영할 ‘이스트빌리지’는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융합된 판타지오 스퀘어의 셀렉티드 푸드마켓이다. 부산에서 접하기 어려운 서울의 핫 플레이스 경리단길 등에 위치한 유명 외식 브랜드들이 입점해 트렌디함을 중요시 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만족을 채울 계획이다.또 한류 MD 상품뿐 아니라 판타지오 소속 아티스트의 각종 프로모션 및 영남권 오디션을 주기적으로 유치해, 지역 특성상 접하기 힘든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를 제공해 인기를 끌 예정이다.총괄 담당자인 ㈜판타지오 신규사업본부의 주성우 본부장은 “’이스트빌리지’가 해외 관광객뿐 아니라, 실질적인 지역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엔터테이닝 공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며 “한류 열풍의 중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부산지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다”고 포부를 밝혔다.종합엔터몰인 판타지오스퀘어는 ‘이스트빌리지’뿐 아니라, 최근 부산역으로 이슈가 된 좀비를 체험할 수 있는 ‘좀비네이션’, 국내 최대 규모의 요가 브랜드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 유명인들을 실감나는 인형으로 볼 수 있는 ‘밀랍인형 박물관’ 등이 오픈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엄태웅 “마음 고생 심했나?” 경찰 출석으로 활동 ‘적신호’
ㆍ12호 태풍 `남테운` 북상, `천둥·번개 동반` 주말까지 많은 비...이동경로는?
ㆍ레드벨벳 신곡 ‘가요계 올킬할까’ 러시안 룰렛 “진짜 야심작”
ㆍ피에스타 예지 ‘완전 반응 최고’ 컴백 소식에 “럭셔리한 느낌”
ㆍ엄태웅 경찰 출석, 충격에 빠진 임신 초기 아내 윤혜진…"건강 이상 생겼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